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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방(131번)관련 폭언 전화민원(도시가스 요금관련) 원만히 해결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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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에너지정책과 보급팀 작성일 24-03-28 18:14

본문

1월말 부터 도시가스 요금 관련 폭언 전화민원(조00)이 평균 하루에 40통 정도 3월까지 왔었습니다.
그분이 전화오면 거의 업무를 할수 없을 정도였고 욕으로 1시간 이상 전화를 했었습니다.
담당자,팀장님,과장님 순으로 전화를 바꿔가면서 폭언을 하고
관련없는 타부서로 폭언전화를 해서 그동안 전화받으신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해당 민원은 담당자 및 팀장님이 수차례 민원인과 만나서 요구사항 등을 협의하여 원만히 해결하였습니다.
본의 아니게 폭언 전화로 고생하신 분들께 죄송하며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 작성일

왜 주사님이 죄송하다고하세요.. 직원끼리 사과 안하셔도 됩니다.. 넘 고생많으셨습니다.

에너지정책과님의 댓글

profile_image 에너지정책과 작성일

매번 똑같은 패턴으로 욕을 하는데 뻔히 알면서도 열받더라구요. 정말 전화 받으신분들께 미안한 생각이 들어서요. 모두들 수고 많으셨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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